어사이드 닫기

0
MENU

고객센터

원하시는 문의 사항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쇼핑 문의

평일 09:00 - 18:00 (토요일, 공휴일 휴무)

전화상담이 많이 지연될 경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4





  • [회원정보관련] 주소와 연락처가 변경되었습니다.

    번호: 3


    청주페이 APP 회원정보와 청주페이플러스샵 회원정보는 별도로 관리됩니다.


    청주페이 APP 내의 회원정보는 청주페이플러스샵 최초 진입 시에만 연동이 되며

    이후에는 청주페이와 청주페이플러스샵의 회원정보는 실시간 연동되지 않습니다.

    청주페이 APP의 회원정보를 수정하셨다고 해서 청주페이플러스샵의 개인정보가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배송을 위한 주소지 및 휴대폰 번호 수정 등이 필요하신 경우 

    청주페이플러스샵 내 MY 쇼핑> 회원정보 수정 에서 따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기타] 푸시 알림을 끄고 싶어요

    번호: 2

    푸시 알람 설정은 청주페이  APP 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전체메뉴>설정>푸시알림 ] 에서 설정을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 [환불요청] 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번호: 1

    반품/교환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상품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반품 가능합니다. (신선식품 등의 품목 제외)
     고객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지정택배 이용부탁 드립니다.
    단,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기타 반품제한 사항
     의류&잡화 등 : 텍(라벨) 제거, 세탁, 착용한 경우
     각종 도서류/CD/DVD/음반 등 : 비닐 포장된 제품의 비닐 개봉/훼손/멸실된 경우
      화장품/화장지/세제,세정/기타 위생용품 류 : 개봉으로 인해 스티커/포장재가 훼손된 경우
     디지털 가전 : 상품 개봉 및 훼손의 경우 (개봉 전 상태라도 단순변심 반품이 어려울 수 있음)
     신선식품 :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할 수 있는 경우 등

     문의/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제조처 및 판매원, 원산지, 제조일자: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
     사이즈 선택 방법, 세탁 방법: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
     제품 문의 안내: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
     

  • [주문결제]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0

    결제 후,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았더라도,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수 있습니다.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수령하신 후 반품 신청으로 다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변심에 의한 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청구될 수 있으며 신선신품의 경우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